본문 바로가기

3D세상/결혼

[결혼준비] 봄티비카드 청첩장 후기



[결혼준비] 봄티비 청첩장 후기


샘플을 받아보고 취향저격 당한 봄티비 청첩장, 고민끝에 가을아침으로 결정했다.

상품명은 가을아침이지만 작은 꽃모양이어서 봄예식에도 무난한 것 같다.

봄티비카드 청첩장 샘플 후기는 아래 지난 포스팅 참고!

[결혼준비] 봄티비 청첩장 샘플 후기



가장 먼저, 박스샷.

큰 선물을 받은 기분과 큰 숙제를 받은 기분이 동시에 들었다.





다량의 청첩장을 챙겨갈 때 유용한 종이봉투,

뇌물이라고 큼직하게 쓰여있는 여분, 

청첩장 하나가 들어있는 원목액자, 

청첩장에 은은하게 향기를 입힐 수 있는 향기 스프레이,

예쁜 디자인 스티커도 조금 들어있었다.

봄티비카드의 세심함이 곳곳에 묻어났다.





원목 액자는 꺼내자마자 바로 침대 맡에 자리잡았다.

청첩장이 따뜻한 느낌의 원목과 어우러져 너무 마음에 들었다.

홈페이지에서 시안 확인 시에 사진이 조금 흐릿해보여 잘 나올지 걱정이 조금 되었는데, 실제로 인쇄된 것을 보니 걱정이 무색했다.





예쁜 핑크색 봉투를 열면 '우리 시작'이라는 글귀가 바로 보여서, 설레는 기분이 들어 좋았다.





청첩장을 보니 새삼 결혼이 실감이 난다.

마음에 쏙 드는 청첩장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 :)


이상 봄티비카드 청첩장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