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세상/정보

[정보] 파파존스 방문포장 40% 할인(16.08.06~16.08.22)




[정보] 파파존스(PAPA JOHNS PIZZA) 방문포장 40% 할인(16.08.06~16.08.22)


수요미식회 피자편 동영상들을 보고 한창 피자가 먹고 싶을 때에, 파파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가 좋은 광고를 보내줬네요.

'어머, 이건 사야돼!'





Go! 대한민국! 포장 40% 할인 이벤트 입니다.

리우 올림픽 기념 이벤트인가 봅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중복할인은 불가하고 전매장에서 매장주문/온라인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6일부터 8월 22일까지네요!


칼퇴를 시전하고 버스를 타고 파파존스로 향했습니다.

기다리지 않으려고 버스 안에서 폰으로 미리 온라인 주문을 넣어두었습니다.

파파존스 간판 메뉴인 슈퍼파파스 라지(L)에 골드링(고구마무스)을 선택하고 갈릭소스, 콜라도 추가했습니다.

더워서 땀이 뻘뻘 났지만 발걸음은 가벼웠습니다. 룰루♪


요렇게 포장박스에 주문/결제정보가 붙어있네요~




집에 와서 세팅~!

기본으로 주는 것들에 갈릭디핑소스를 1개 추가하니, 핫소스, 갈릭디핑소스, 피클이 두 세트가 되었네요.

드디어 개봉! 와아아아아-



좋은 건 크게 봐야죠?



페퍼로니, 고기, 올리브, 양파, 버섯, 치즈, 고구마무스 등등...

보기만해도 흐뭇해지는 조합입니다.



갈릭디핑소스는 듬뿍듬뿍!!



피클도 원래 잘 안먹는데, 오늘은 맛있게 먹었어요.

냉동실에 뒀던 콜라도 꿀꺽꿀꺽, 캬아- ><

이거죠. 엄지척.



맛있게 잘 먹었네요.

소개드린 방문포장 40% 할인 외에도 매주 금요일 베스트피자 1+1 / 올미트 피자 35% 할인(16.08.05~16.08.31) /
온라인 주문시 모든 피자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 이네요.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Click!] 파파존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