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세상/리뷰

[리뷰] 카카오프렌즈 걸이형 향기카드 - LG생활건강




[리뷰] 해피브리즈 카카오프렌즈 걸이형 향기카드 - LG생활건강


가방 속에 향기를 더해줄 아이템을 찾다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에게 영업을 당해서 걸이형 향기카드를 사게 되었습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캐릭터만 선택할 수 있었고, 디자인은 캐릭터 별 5종이며 랜덤배송이었습니다.

캐릭터 별 향기가 다릅니다.


무지&콘 / 어피치 = 스윗베리향

튜브 / 프로도 = 쿨 아쿠아향

네오 = 바이올렛향




저는 무지 & 콘 1개, 네오 1개를 구입했습니다.

차 안, 가방, 카드지갑 등에 자유롭게 걸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바이올렛 향인 네오부터 개봉해봅시다 :)



찰랑찰랑한 머릿결을 뽐내는 네오가 나왔습니다.

귀여워!

간단한 캐릭터 설명이 적혀있네요.

네오의 자신감의 근원이 단발머리 가발이라네요ㅋㅋ 



찰랑찰랑~



뒷면은 이렇게 비어있습니다.



동봉되어있는 스티커를 이 뒷면에 붙일 수 있습니다.

뒷면에 스티커를 붙여주면 좀 더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스티커를 붙이면 향이 좀 더 조금씩 확산되나 봅니다. 결국 카드의 향도 좀 더 오래가겠죠??



스티커 컷팅 때문에 테두리가 조금 잘린 부분이 있네요.  

막 붙였더니 기포도 생겨버렸어요ㅜㅜ

깔끔하게 붙이시려면 폰에 액정보호필름 붙이듯이 차분하게 붙여줍시다.



무지 & 콘도 뜯어봅시다.

뜯는 순간 향은 날아가기 시작해버리니, 신중하게!



음? 네오에 이어 무지 & 콘도 포장에 있는 디자인이 나왔네요!

랜덤이 맞나 싶었는데, 다른 후기들을 보니 랜덤이 맞네요ㅎㅎ



초롱초롱한 눈의 무지+_+

정체가 단무지인걸 처음 알았을 때, 충격적이었어요. 



무지도 뒷면 스티커를 붙여줬습니다.



저는 네오를 백팩 안 쪽 지퍼에 달아주었습니다.

연결하는 것이 고무줄로 되어 있어 쉽게 달 수 있었습니다.



이전에 비슷한 향기카드를 양키캔들에서 산 적이 있는데요.

재질이 종이를 두껍게 압축한 듯한 재질이었습니다.

그래서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쉽게 구겨져버렸던 기억이 있는데,

카카오 향기카드는 약간 몰랑한 플라스틱(EVA)이라서 그럴 걱정이 없네요.

향도 둘 다 달콤 + 상쾌하니 좋네요. 기분좋은 섬유유연제 냄새같아요.

차가 있으신 분들은 룸미러에 달아서 차량용 방향제로 사용하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캐릭터는 귀엽고 상품들도 실용적이어서 LG생활건강 X 카카오 프랜즈 콜라보에 꾸준히 영업당하고 있네요.

이상으로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