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세상/리뷰

[리뷰] 접이식 수납박스 - 문고리닷컴




[리뷰] 접이식 수납박스(써플러스 시스템(SURPLUS SYSTEMS) / 아이카사(AYKASA) 접이식 수납박스(Mini)) - 문고리닷컴



셀프 인테리어 파트너를 표방하는 문고리닷컴에서 접이식 수납박스(Mini) 두 개를 사왔습니다.

제가 간 곳은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 현대아울렛 지하 1층에 들어온 지 얼마 안 된 매장입니다. 





상품 풀네임은 써플러스시스템 접이식 수납박스(Mini)인가 봅니다.

문고리닷컴 홈페이지는 아이카사로 되어있어서 찾아보니, 

써플러스 시스템(SURPLUS SYSTEMS)과 아이카사(AYKASA) 두 회사가 공동개발한 상품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각 3,500원 입니다.

색상이 다양해서 한참 골랐네요~ 

문고리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니 색상이 무려 19종이네요;;

Light Green / Blue / Dark Green / Yellow / Orange / Black / Magenta /
White / Gray / Brown / Olive / Khaki / Navy / Red /
Light Blue / Lime / Pink / Baby Blue / Mint 

저는 라임, 민트 두 색상을 골랐습니다.




MADE IN Türkiye(Turkey)
오호, 터키산이었습니다.



고이 접혀있는 네 날개(?)들을 펴주면 바로 완성입니다.



라임색, 민트색 둘 다 완성했습니다 :)

튼튼해보입니다. 마음에 드네요!

날개들을 밖으로 접어버린다거나 너무 큰 하중을 받게 하지 않는 이상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홈이 있어서 수납박스들끼리 위아래로 결합할 수 있게끔 되어있습니다.

취미로 수집하는 것들이나 자주 사용하지 않는 물품들을 보관할 때도 유용할 것 같네요!

구멍이 여럿 뚫려있어서 끈이나 고리를 부착하여, 매달아서 사용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케아(IKEA)에서 사왔던 협탁 위의 화장품과 잡동사니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네요.

크기는 265 × 170 × 105 (mm)라고 합니다.

쇼핑백에 문고리닷컴 소개 팜플릿도 넣어주셨네요.

한 번 구경해 볼까요?



문고리 닷컴(www.moongori.com)은 안산 셀프인테리어샵 본점 /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 LF 스퀘어 인천점 /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총 4개 지점이 있네요.

모든 매장에서 던-에드워드 페인트 상담 및 조색판매도 한다고 합니다.

어쩐지.. 매장 안에 페인트를 칠해보는 체험존이 있더라구요.

 

인테리어 소품들 구경하러 종종 들릴 것 같네요~

이상으로 '접이식 수납박스 - 문고리닷컴' 리뷰를 마칩니다.



[Click!] 문고리닷컴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 문고리닷컴 홈페이지 - 접이식 수납박스(Mini)